메모, 문서, 지식 정리,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베이스, 공개 웹사이트 등의 기능을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협업 도구로 나만의 맞춤 템플릿을 만들 수 있기에 활용방법이 무궁무진하다고 합니다!
노션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이전에 찾아볼수 없던 생소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쉽지많은 않아 이를 위해 노션 사용 3년차이신 에센루 BM1팀 김나래 과장님의 재능기부로 교육이 진행되었는데요!
5/31 (수) 오전 11시
5/31 (수) 오후 4시
업무에 있어 노션 효율성을 보고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 덕분에 자리는 만석! 이였습니다 😎
노선 업무 사용 장점? 1) 단순히 할 일을 나열하는 것 보다 객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2) 마감일 기준으로 관리하기 보다 마감전 준비기간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연계된 자료나 업무를 묶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연말 업무평가 때 내가 무슨일을 했는지 축적된 자료들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업무 프로젝트 관리할때도 좋고! 개인적인 일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기에도 좋고!
PEDM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손수 만든 템플릿을 공유해주신 덕분에 새로운 업무툴에 대해 알아가게 되는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2차례에 걸쳐 1시간동안 열띤 강의를 진행해주신김나래 과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
☞2023년도 모윰 춘계 워크숍☜
PEDM은 조직 내 사기진작과 관계 증진,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년 단위로 워크샵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모윰분들이 첫 번째로 다녀오셨는데요. 지난 5월 19일~20일 양일 간 안산시 대부도에서 유익하고 신명나는 시간을 보내셨다 하여 그 생생한 현장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얼큰한 드렁큰타임
용용양양 커플 MC
예열타임♨
이번 워크숍은 모윰에서 자체 운영위를 조직하여 최근 핫 한 예능프로그램 "지구오락실"을 옮겨 놓은 듯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을 준비 했다고 합니다. 보물찾기, 인물퀴즈, 고요속의 외침, 스피드 게임 등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유쾌통괘한 시간이였다고 하네요!
특히 김명성 대표님이 야식으로 끓여 주신 오동통한 불어버린 라면은 직원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소울 푸드 였다는 후문입니다.
모윰은 특히 똘똘 뭉치는 조직문화를 자랑하는데요.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끈끈히 공유하고 일할 때 만큼은 프로 답게 서로 간 솔직한 피드백을 하고, 업무 외 시간에는 소외되는 분 없이 서로가 서로를 챙기는 분위기가 모윰 조직문화의 비결이지 않을까 합니다.